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바카라



.. 정말 날 모르는 거야? 천년의 세월을 거쳐 찾아해매던 사람을 드디어 만났다! 집착공 한태오와 후회수 백이한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이야기.

천재적이었던 동생과는 달리 무예에 재능이 전혀 없지만, 동생의 복수를 위해 '강함'을 연기하기로 결심했다. 약해빠진 나는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더 읽기 준혁, 민철, 민정은 학창시절부터 어울린 친구사이였다. 성인이 된 선남선녀 민철과 민정은 사귀는 사이가 되었고, 민정을 짝사랑하던 준혁은 부러움에 매일 몸서리쳤다.

더 읽기 미스테리한 탑이 생겨나면서 세상이 멸망했다 탑은 오로지 자신의 주위에만 빛을 내려 인간들의 유일한 터전이 되어 주었다 이에 인간들은 탑의 정상에 모든 비밀이 있을거란 믿음으로 탑을 오르기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인간을 초월한 성과를 이룬 자들은 탑의 정상에 별자리로 새겨지며 성좌 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는데 회귀를 반복하던 백호민은 비밀스런 성좌들의 도움을 받으며 탑을 오르게 된다

더 읽기 혼랑스러운 시대의 현주국. 신 따위 믿은 적 없던 사하는 군주 담현의 명으로 갑작스럽게 신관이 된다. 일하는 시늉만 하며 유유자적한 삶은 즐기던 사하.

더 읽기 자신이 원해서가 아닌, 킬러 커플 부모님의 강압으로 킬러의 삶을 사는 소녀 지아. 어릴 때부터 지독한 훈련을 통해 살인기술을 습득한 결과 압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킬러 부모님의 백을 통해 킬러 조직에 들어오게 되어 ‘낙하산’이란 낙인이 찍히고 동기들로부터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된다.

더 읽기 불가사의한 저택에 살고 있는 얼굴이 없는 섀도 일족과, 일족의 시중을 들고 있는 "살아있는 인형"들. 그들이 만들어 내는 아주 불가사의한 일상이란...?

더 읽기 유일 호텔의 대표이사 이호진. 외모, 집안, 능력 모두 뛰어난데다가 겸손하고 예의까지 바르다! 그런 그의 천적은 동갑내기 사촌 이영준. 다른 이에게 향할 관심과 스포트라이트까지 죄다 가져가 버리는 얄미움의 최종 보스 그를 '멕이기' 위해.

더 읽기 무협과 선협 소설 매니아였던 강소원. 어느 날, 꿈인 줄 알았더니 정말로 무인들이 존재하는 세계에 떨어지게 된다. 부푼 마음과 멋진 자신의 모습을 기대하며 무인들이 있는 문파에 들어가기 위해 시험을 보게 되는데 무공이 없었던 소원은 시험에서 탈락하게 된다.

더 읽기 판타지 소설 속 남편의 손에 죽는 악역 조연, ‘루드베키아’가 되었다. 이 세계의 망할 아버지는 내 정략결혼 상대를 또 물어왔다. 문제는 그 상대가 바로 날 죽이게 될 남편이라는 것!

섬뜩한 더듬이를 가진 빨간 눈의 여인을 만났던 그 밤 이후, 두 소녀는 죽음을 넘나들다 영혼의 교집합을 이룬다. 하지만 둘은 곧 헤어지고 각자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되는데.. 지구와 우주, 시공간을 가르며 종횡무진 펼쳐지는 사랑과 운명, 권력과 암투

더 읽기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삼조그룹 회장인 우지택이 복상사를 하게 되고, 소헌은 그의 복상사 당시 함께 있었던 정부로서 경찰 조사를 받는다. 시간이 흐른 뒤, 소헌은 자신이 몸담은 기획사 사장 서호의 갑작스러운 부름을 받는데… 그는 소헌에게 모종의 거래를 제안, 아니 거부할 수 없는 협박을 한다.

'리리, 안녕? 혹시 케이크 좋아하니?' '리리는 언니를 닮아서 정말 예쁘구나. 쿠키 먹지 않을래? 언니한테는 멋진 오빠가 줬다고 꼭 말해주고.' '이거 먹고 잠깐 저쪽으로 가 있지 않을래? 아저씨랑 해외배당 방법 언니랑 긴히 할 말이 있어서 그런데.' 어째서인지

더 읽기 '나는 남우가 이걸로 행복해지면 좋겠어요' 조금의 욕심도 부릴 수 없는 팍팍한 삶에 완전히 지쳐버린 그 날, 정신을 차려보니 온 방에 흩날리고 있는 지폐들과 낯선 남자의 감촉만이 남아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